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1.31 19:10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액션 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외전지역 '파리왕 벨제부브'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연무극장: 이면'에 위치한 파리왕 벨제부브는 용을 쓰러뜨린 강자로 알려진 미지의 적인 인류(클로저)를 상대로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세 명의 자식을 만든 강력한 몬스터다.

파리왕 벨제부브는 두 종류(스토리·12인 레이드)의 던전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으로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을 통과하면 신규 장비(코어·모듈 2종)를 비롯 트리거 전용 고효율 연소제, 엘리트 트리거, 현자의 초월석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특히 벨제부브의 등 V.HARD, 손 V.HARD, 혈관 V.HARD 등 스토리 던전 3종과 레이드 던전인 벨제부브의 코어를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클로저에게는 레전드 펫 랜덤 상자가 포함된 아이템 8종을 지급한다.

모든 캐릭터 최고 레벨도 기존 85에서 86으로 올렸다. 다음 달 6일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렙 달성 쾅쾅' 버튼을 누른 클로저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2000원을 제공한다.

넥슨은 설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새해 템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저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13강까지 아이템을 강화시키는 코스 원샷 +13을 비롯해 S 확정 D 컴포넌트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는다.

2월 14일까지 레벨 30이상 캐릭터로 특정 던전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물리치면 코스 원샷 +14, 미니 각성 티어매트의 펫 성체 보관함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추가 아이템 발견 +30%, 디바이스 강화 등 버프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