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01 12:01
(이미지제공=컴투스)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컴투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11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댄스빌'에서는 '새해맞이 주사위를 함께 굴려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7일까지 '설날 새해 인사'를 주제로 '댄스빌 3차 경연'을 진행한다.

'타이니팜'은 설 명절을 맞아 '황금돼지 복주머니'를 획득하는 이벤트를 시행하며 '새해 다짐 5자 토크'를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의 주인공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컴투스프로야구 2018'은 '설날 맞이 윷놀이' 등 연휴 기간 즐기는 여러 이벤트를 실시하고,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설 맞이 종합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MLB 9이닝스18'은 설날을 주제로 2행시를 만드는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낚시의 신', '골프스타'는 친구와 함께 즐기는 특별 이벤트 및 빙고 이벤트를, '서머너즈 워'는 오는 17일까지 '설날 맞이 강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체인스트라이크'는 '2019 목표달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원더택틱스'와 '사커스피리츠'도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귀성길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