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01 17:0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잦은 기후변화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은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는 주범으로 불린다. 하지만 이제는 관리만 잘해도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었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게 됐다.

그 가운데 전문 의료진과 뷰티 전문가가 모여 런칭한 제이제이랩의 프리미엄 라인 ‘제이라피 스템스크린’은 피부 속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 셀프 뷰티족의 이용하고 있다. 

스템스크린은 항노화 및 고기능성 전문 마스크팩으로 줄기세포를 주변 세포에 전달하는 핵심 물질인 줄기세포 유래 엑소좀을 정제해 사용하였다. 이로써 단순 줄기세포보다 안정성을 높였으며, 초미세입자로 피부 각질층까지 침투해 주름개선과 보습, 미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시트도 스템스크린만의 특징으로 꼽힌다. ‘누드셀 마스크 시트(NUDE CELL Mask Sheet)’는 식물 유래 친환경 섬유시트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저자극 원단으로 되어있다. 이는 얼굴 전체에 들뜸 없이 밀착돼 고농축 에센스의 함유된 피부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마스크팩 안에는 고농축 에센스가 풍부히 들어가 있어 시트를 붙인 후에도 남는 넉넉한 여분의 에센스로 목 주위 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제이제이랩 홍두현 대표는 “줄기세포유래 엑소좀이 함유된 제이라피 스템스크린은 유해한 환경과 일상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수 있다”며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국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제이랩에서는 현재 스템스크린 런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무료배송 및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이라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