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02 15:10

비데 및 수전부터 다양한 욕실 소품 등 ‘욕실의 모든 것’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

욕실전문 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1일까지 온라인 단독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욕실전문 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1일까지 온라인 단독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박종욱/ 이하 로얄)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단독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로얄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로얄바스몰’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설명절을 맞아 로얄의 비데 및 수전부터 다양한 욕실 액세서리, 리빙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전, 비데 등 로얄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에서부터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치약, 액체세제, 수건, 조명, 화장품 등 로얄바스몰의 브랜드샵에 입점한 욕실 및 리빙 품목까지 다양하게 기획됐다.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는 ‘로얄비데 RB1650’은 30%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장소나 타입에 구애 받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가진 ‘D-데크형 싱크수전은 1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로얄바스몰 브랜드샵에 입점한 욕실 액세서리 및 리빙 품목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 ‘미스터파인’의 남성 그루밍 세트는 10% 할인가에, 로얄베르겐의 대나무 타올세트는 45% 할인가에, 송월의 프리미엄 호텔가운은 35% 할인 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생활에 필요한 실속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최근의 명절 선물 트렌드에 따라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로얄앤컴퍼니가 마련한 욕실 및 리빙 용품과 함께 부모님 등 소중한 이들과 기쁨이 배가 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로얄바스몰은 다양한 욕실 및 리빙 브랜드가 입점한 ‘브랜드샵’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욕실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폭넓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