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05 07:16
(사진=아우터코리아)
(사진=아우터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 소속 배우들이 2019년 기해년 설날 명절을 앞두고 각자 뜻깊은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일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배우 정재영-이기우-최웅-김영대-이성우-임일규-양정민-진호은-채원빈-권정택 등이 참여한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소속 배우들이 설날 연휴을 맞이해 대중들에게 진심이 담긴 인사를 건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영화 ‘기묘한 가족’ 개봉을 앞둔 정재영을 첫 시작으로, ‘운명과 분노’에서 매력적인 악역으로 열연 중인 이기우, 2월 14일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에 캐스팅되어 훈남 선배로 인사드릴 최웅이 인사를 이어나갔다.

이어, 베트남 합작 드라마 ‘About Youth’에서 일 잘하는 만능 대리님으로 분할 김영대, 2월 9일 첫 방영 될 OCN 드라마 ‘트랩’에서 하와이안 마약 밀매범으로 강한 인상을 남길 이성우가 차례로 등장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성난 황소’, 드라마 ‘듀얼’ 등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린 베테랑 연기자 임일규,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의 막내 라인 신인 연기자 양정민, 진호은, 채원빈이 차례로 인사를 드렸으며, 러시아 국립 연극예술종합학교에서 석, 박사까지 완료한 권정택이 문구를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설날 인사 메시지를 남겼다. 이들은 2019년에 더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대중과 만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따뜻하면서도 진심이 가득 담긴 설날 인사를 전하는 아우터코리아 소속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하고 행복한 기분을 갖게 해, 2019년에도 장르를 불문하고 각각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종횡무진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우터코리아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는 아우터코리아 공식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정재영, 이기우, 최웅, 김영대, 이성우, 임일규, 권정택, 이주석, 양정민, 진호은, 채원빈 등이 속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