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07 13:58
'스카이캐슬(SKY 캐슬)' 오나라 조재윤 김병철 윤세아 장성규 이상민 (사진=오나라 SNS)
'스카이캐슬(SKY 캐슬)' 오나라 조재윤 김병철 윤세아 장성규 이상민 (사진=오나라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카이캐슬(SKY 캐슬)' 종영 인터뷰에서 배우 오나라가 남자친구 김도훈을 언급한 가운데 비하인드 방송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오나라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KY캐슬 #비하인드 까지 잘 마쳤습니다. 비하인드..#꿀잼 이였어요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이토록 멋진 배우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였습니다..#SKY캐슬 #비하인드#오나라 #찐찐 #조재윤 #우양우 #김병철 #차민혁 #차파국 #윤세아 #노승혜 #이상민 #장성규 #SKY캐슬이여영원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오나라와 함께 조재윤, 김병철, 윤세아 등 스카이캐슬(SKY 캐슬) 출연자들이 장성규, 이상민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오나라는 극중 남편이었던 조재윤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나라와 김도훈은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뮤지컬 '명성황후'는 1985년 일어난 을미사변 100주년 맞아 1995년 제작된 창작 뮤지컬로 김도훈은 이 작품의 원년 멤버다.

7일 오나라는 인터뷰에서 조재윤 관련 "남자친구가 질투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전혀 안 했다. 늘 박수쳐주고 응원해주는 분이다. 물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고 관심가져주니까 '내 여자야'라고 뻐기긴 한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