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02.08 14:15
(사진=고디바 제공)
'고백의 정석' 이벤트 부스 (사진=고디바 제공)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고디바는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메가박스 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백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을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상시로 진행되는 사진 인증과 웹사이트 회원가입 인증을 통해 고디바 초콜릿은 물론 고디바 굿즈(리유저블 텀블러 등)도 받을 수 있다. 또 촬영 후 즉석에서 바로 사진을 뽑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설치되어 함께 온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고디바는 이외에도 고백을 망설이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부스 한 쪽에 고백함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치할 예정이다. 고백함에는 그간 고민하고 있던 고백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공모한다.

자신의 연애 고민을 나누고 싶다면 8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연애토크콘서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다. 연애토크콘서트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연애칼럼니스트 김정훈 작가가 출연해 고백의 정석은 과연 무엇일까에 대한 이야기와 연애 고민을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지고 북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고디바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남녀의 연애공감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를 공개했다. 웹드라마에는 윤종신 사단으로 불리는 미스틱의 대표 뮤지션 조정치&정인의 '사랑가'와 에디킴의 'My Love'가 삽입됐다. 감미로운 발라드가 영상과 어우러져 달콤함이 한층 돋보이는 고디바의 웹드라마는 고디바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