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09 00:02
'스카이캐슬(SKY 캐슬)' 이태란·최원영·강찬희 (사진=이태란 SNS)
'스카이캐슬(SKY 캐슬)' 이태란·최원영·강찬희 (사진=이태란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카이캐슬(SKY 캐슬)' 이태란과 최원영, 찬희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이태란은 지난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스카이캐슬 #우주네가족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상처 받고 힘들었을때 그대들이 있어서 이겨낼 수 있었어요!! 촬영하면서 무엇보다 가족에대한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들때 사랑하는 가족과 벗들 생각하며 잘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좋은 작품 만드느라 애쓰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멋진 배우 #최원영 최고 아들 #강찬희 늘 응원할께요!!마지막 사진은 #케이 가발 쓰고 찍어봤어요~잘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태란이 최원영, 강찬희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40대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드르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스카이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로 지난 1일 종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