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11 14:00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제22회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일정이 3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11일 시험 원서 접수가 시작됐다. 이에 해커스금융에서는 3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에서의 단기 합격을 위한 ‘투자자산운용사 3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을 오픈하여 많은 금융권 취업 준비생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투자자산운용사는 금융권 유망 직종인 펀드매니저 필수 자격증이자 랩 어카운트 영업 시 반드시 소지해야 하는 자격증이다. 이에 최근에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대기업의 신입사원 채용뿐만 아니라 DB자산운용 등 자산운용 회사 채용 시에도 해당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어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및 현직자에게까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금융에서 선보인 ‘투자자산운용사 3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은 3월 시험일까지 투자자산운용사 인강의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과 해커스금융의 합격 자료집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합격 자료집의 경우, 33개월 지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금융의 투자자산운용사 교재를 비롯하여 적중모의고사 2회분, 개념완성자료집(PDF), 이론완성노트(비매품/PDF)까지 모두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합격자료집만으로도 투자자산운용사의 개념완성부터 기출문제 풀이까지 가능하도록 돕는다.
 
나아가 인강의 한계를 보완하는 1:1 질의 응답 서비스도 제공한다. 투자자산운용사 인강을 듣다가 모르는 문제, 또는 이해가 되지 않는 문제들을 질문하면 투자자산운용사 전문 교수진인 송현남, 백영, 민영기 교수가 24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다. 덕분에 수강생들은 시간에 구애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에서는 ‘투자자산운용사 수강료 0원반’과 ‘3월 시험 대비 합격보장반’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료 0원반’은 합격만 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어 수강생의 학습 동기와 함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합격보장반’의 경우, 3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하여, 수강생의 합격을 끝까지 지원해준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해커스금융은 “한달 가량 남은 3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지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해커스금융만의 노하우를 통해 한달 합격을 성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투자자산운용사 3월 시험 대비 강좌의 수강신청 및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