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11 13:3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해외여행을 떠날 때 이용하게 되는 인천공항 발렛파킹을 보다 편리하게 맡길 수 있는 ‘T1/T2주차대행’이 장기주차 시 이용금액 반값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T1/T2주차대행’에 따르면 인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의 동시 운영으로 지속적인 공항이용자의 증가가 이어지고 있지만 한정적인 주차장으로 인해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장기주차장 장소를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발렛파킹을 통한 주차난 해소를 원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 장기주차 이용 시 정해진 주차요금에서 50% 할인을 통해 주차요금 부담을 덜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T1/T2주차대행’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두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발렛파킹 전문업체로, 단순히 발렛파킹만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실외주차와 실내주차 모두 가능하도록 준비함으로써 장기주차장 이용을 원할 경우 차량훼손 가능성을 최소화 하고 있다.

또 주차 중 차량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 대비한 자동차 책임보험 가입과 함께 전직원 보험가입으로 차량 사고 시 전액 보상도 가능하며 실내주차장에 4면 CCTV 설치로 차량이상 시 투명한 추적관리도 가능하다. 해외여행 입출국 시를 위해 24시간 상담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특히 ‘T1/T2주차대행’은 사이트에 이용일수와 실내, 실외별 주차요금을 안내함으로써 미리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단기주차장 이용을 하고자 여유 있게 공항에 도착하지만 쉽게 주차를 하기 힘들어 출국시간까지 고생하기도 한다"며 "1,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안전한 차량보관까지 가능한데다 할인으로 비용 부담을 없앤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T1/T2주차대행’의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는 ‘T1T2주차대행’ 검색 시 확인 가능한 공식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