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 기자
  • 입력 2019.02.12 10:06
(사진제공=삼성증권)
(사진제공=삼성증권)

[뉴스웍스=남상훈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을 통해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고객이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삼성증권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은 온라인 고객이 거래상품의 종류와 관계없이 한 번의 신청으로 모든 상품군 거래에 대한 통합 리워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해외 주식과 금융상품 등 각 상품 영역별로 별도의 참여 신청이 필요했다.

리워드 대상 상품도 확대해 기존 해외 주식과 금융상품에 더해 국내 주식까지 포함시켰다. 한 종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해 나가는 고객의 경우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 제도도 신설했다.

이에 따라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보상은 기존 월 최대 10만원에서 18만원으로 확대됐다.

삼성증권은 이번 리워드 제도의 이름을 '혜택을 더(THE) 받다'로 정하고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패밀리 센터 등을 통해 이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다음달까지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영)원'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