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13 11:06

전에 없던 혜택 담아낸 시즌권 런칭 및 판매 시작
만 5세 미만 동반 아동 무료입장 및 레스토랑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천연 온천 ‘워터 하우스’ 인피니티 온수풀 (사진제공=아난티 코브)
천연 온천 ‘워터 하우스’ 인피니티 온수풀 (사진제공=아난티 코브)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부산 기장의 아난티 코브가 ‘워터 하우스 시즌권’을 론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100% 천연 온천수로 사계절 운영되는 워터 하우스는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동서양 온천의 장점들만 모아 사계절 언제나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 온천욕을 경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 온수풀에서는 온전히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탕을 오가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워터 하우스 시즌권’은 유효기간 2019년 3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워터 하우스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55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만 5세 미만의 동반 어린이 1명은 무료 입장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천 이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아난티 코브의 대표 레스토랑 ‘맥퀸즈 레스토랑’의 주중 20%, 주말 15% 할인 쿠폰과 워터 하우스 내 스낵바 주전부리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힐튼부산 투숙객 전용 수영장인 맥퀸즈풀 1회 무료 이용권과 대기가 있을 시 우선 입장 서비스, 무료 주차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워터 하우스는 ‘워터 하우스 시즌권’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갖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힐튼 부산 다모임 뷔페 식사와 워터 하우스 입장권을 포함한 ‘다인&언와인드 패키지’,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권과 워터 하우스 입장권을 포함한 ‘콤보 티켓’, 소중한 이들에게도 워터 하우스를 소개하고 싶을 때 추천할만한 ‘워터 하우스 바우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