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2.14 16:13
지난해 열린 에듀윌 장학증서 수여식.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이 2019년 제10기 중학생 장학생을 오는 3월 8일까지 모집한다.

에듀윌은 지난 2010년부터 ‘에듀윌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제1기 장학생을 선발한 이래 매년 장학생을 후원해오고 있다.

에듀윌의 장학 제도는 성적 및 학교 생활에서 우수하고 성실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과 생계비 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사회복지기관 및 학교 추천을 통해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2019년 제10기 에듀윌 장학생은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천하는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장학재단은 ▲사회복지기관에서 작성한 장학생 추천서 ▲주민등록등본 ▲학교생활기록부 사본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경제상황 증빙서류 등을 심사해 선정할 예정이다. 관련 서류를 3월 8일까지 에듀윌 장학재단 사무국로 등기 발송하면 된다.

에듀윌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해당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10만원, 연 120만원, 최대 36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장학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