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15 14:55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액션 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에 '소마'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냥터지기 팀 소속 소마는 뛰어난 치유 능력과 여러 종류의 '즉시 시전 공격기'를 가진 캐릭터로,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하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굿펠라스 포메이션 : A, 굿펠라스 포메이션 : A-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을 얻는다.

클로저는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최신형 칩 랜덤상자 X2, 찬란한 D 컴포넌트 X2, 초월의 비약 X2, 알파 이퀄라이저 등 아이템 7종을 받는다.

소마 캐릭터로 연무극장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클리어하면 D코인, 유대의 서약을 각각 얻는다. 해당 아이템을 모아 '소마 굿펠라스 컴뱃 슈트' 등 전직 전용 코스튬과 신규 위광을 만들 수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비롯해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을 클리어하면 좋은 친구들 기념 선물상자, 특수요원복 상자[소마] 등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좋은 친구들 뱃지'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소마 캐릭터로 4차 전직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직 완료 버튼을 누른 클로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와 루나 다키마쿠라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