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19 17:22
(이미지제공=피블)
(이미지제공=피블)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피블은 올비트 '프로젝트5'에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 지 이틀 만에 올비트 피블지갑 보유자가 4000여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발표했다.

올비트의 '프로젝트5'는 APOT 마켓에 상장된 암호화폐들이 경쟁하는 상장 투표 시스템이다. 투표 기간 거래량과 투표량, 거래계정수 등을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피블은 거래 인원과 투표수 2가지 종목에서 최고 점수인 A등급을 받으며 톱3를 유지하고 있다. 34일간 경쟁을 거쳐 톱3를 선정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현재 14일의 기간을 남겨두고 있다.

피블 관계자는 "피블은 상장보다 서비스가 목적인 회사다. 플랫폼 사용이 늘면 당연히 피블 가격이 반영될 것으로 본다"며 "암호화폐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집중해 많은 사람에게 피블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3월 피블의 오픈 알파 버전이 앱스토어에 올라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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