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20 08:57
(사진 = 나하은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 영상 캡처)
(사진 = 나하은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 영상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의 걸그룹 네이처(NATURE) 안무 커버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하은은 지난 16일 유튜브 공식 채널 '어썸하은'을 통해 동생 나하윤과 함께한 네이처의 '꿈꿨어' 안무 커버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어썸하은' 구독자 300만 달성을 기념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 나하은은 동생 나하윤과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를 커버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게재된 영상 속 나하은과 나하윤은 네이처의 무대의 트레이드 마크인 '별봉' 안무와 요정을 연상케 하는 무대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구독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나하은은 지난해 11월 네이처와 함께한 '썸(You’ll Be Mine)' 컬래버레이션으로 처음 인연이 닿았다. 평소 부끄러움이 많아 춤 커버영상을 공개한 적 없었던 동생 나하윤은 당시 네이처 멤버들의 무한한 애정으로 이번 스페셜 영상에서 직접 네이처의 춤을 추겠다고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9인조 신인 걸그룹 네이처는 현재 두 번째 싱글 앨범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4일에는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