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9.02.20 09:07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왼쪽),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메디힐이 도시공해로부터 피부 안팎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를 출시했다.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의 2종으로 구성됐다.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는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프로텍션-P(E)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프로텍션-P(E)는 편백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3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콤플렉스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평가 시험 결과,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도포 부위에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률이 평균 28%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장벽 강화 성분과 유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 포함된 자연유래보습인자는 피부 수분력을 끌어올려 주고,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 포함된 티트리 성분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메디힐 관계자는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으로 유해환경이 주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 메디힐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는 1매에 3000원,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는 1매에 2000원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