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9.02.20 09:25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CHC가 뉴이스트 W와 함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4월 7일에 진행될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과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최근 출시된 ‘그린마떼 버닝부스터’를 포함해 다양한 세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프로모션에서 받은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멀티비타민’ 제품도 사전예약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CHC 관계자는 “CHC와 뉴이스트 W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CHC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HC는 정식 이벤트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일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뉴이스트 W 미공개 컷 미니 브로드마이드를 증정한다. 

새로운 컨셉과 촬영소품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촬영 소품과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제품을 제공한다. 힌트는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개씩 공개된다.

정식 이벤트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CHC는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굿즈는 총 4세트로 각 세트마다 멤버 한 명과 매칭이 된다. 

미니 브로마이드 1장, 렌티큘러 포토카드 1장, 미니 등신대 1개와 팬사인회 응모권 1장으로 구성돼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시크릿카드와 뷰티플래너도 제공한다.

지난해 12월 런칭 이후 CHC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물광 다이어트 젤리와 나이트 팻다운 에센스, 드랍더쉿 등 특색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