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20 11:00

던킨도너츠와 헬로키티의 달콤한 만남을 노래로 표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이 커버곡 불러 화제

던킨도너츠가 헬로키티 캠페인을 기념해 ‘키티송’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헬로키티 캠페인을 기념해 ‘키티송’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키티송’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키티송’은 던킨도너츠에서 진행 중인 헬로키티 캠페인을 통해 음악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네클'이 특별 제작한 음원이다. 두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을 가사에 담았고,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밝은 멜로디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는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키티송’도 순차 공개한다. 

먼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이 ‘키티송’ 커버 첫 주자로 나섰다. 권유경은 유튜브상에서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커버(Cover) 콘텐츠로 유명한데, 현재 약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크리에이터다. 커버곡은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상은 권유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권유경의 ‘키티송’ 커버곡 이외에도, ‘네클’ 소속 바이올리니스트 제니 윤, 뜐뜐TV의 진군식, 싱송은송 채널의 이은송 등 음악과 관련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키티송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2월 헬로키티와 손잡고 ‘헬로키티! 헬로딸기!’ 등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 캠페인은 오는 3월까지 지속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인기있는 유튜버들과 협업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던킨도너츠만의 색다른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