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20 15:22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 내부 전경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 내부 전경 (사진제공=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은 최근 고등부 국어, 영어, 수학과목의 입시 및 내신대비를 위해 고등부 대표강사들을 초빙해 강의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은 "국어의 경우 필요한 생각하는 능력을 길러주는데 주력하고, 개념에 쉽게 접근해 문제에 정확하게 적용하고 논술과 자소서 대비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학은 지난 수업의 개념과 문제를 테스트로 확인하고 아무리 어려운 문제도 쉽게 설명해 누구나 이해할 수 있고 질문이 자유로운 능동적 수업 분위기로 만들고, 수업 후 바로 복습을 통한 완벽한 기억학습을 구현해 자유로운 질문을 통해 쉽게 이해하고 확실한 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들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영어과목은 영어 구문에 눈을 뜨게 해주는 수업을 위주로 하며 수능영어 영역에서 필요한 논거파악과 어휘 활용, 추론능력을 길러준다"며 "내신영어 문장 구조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다 수행평가 영작과 에세이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강조했다.

대부분의 학부모 및 성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야가 영어인데, 영어는 빠르면 초등학교 4~6학년, 늦어도 중학교 1학년때부터는 체계적으로 영역별 언어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의 설명이다.

손덕만 원장은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수능대비, 내신준비를 집중적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듣기와 말하기 공부를 할 시간이 없게 되는데, 이런 상태로 대학교 진학을 하게 되면 토익, 토플, 탭스 등 소위 ‘스펙’을 쌓기 위해 또 다시 학원을 다녀야 한다”며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은 이런 부분까지 고려해서 영어학습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화정파고다주니어학원 BS반석고등부학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강의를 진행하는 겨울방학 ‘텐텐프로그램’을 2월 말까지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