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0 16:25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에서 오는 3월 20일까지 '왕이 되는 자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인 던전 '은둔자의 수련장'에서 각 단계의 '구무악'을 처치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얻은 '구무함'을 열면 '빛나는 보석 망치', '길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한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귀각'과 '촉마함', '흑풍함'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귀각을 사용하면 구무함을 '빛나는 구무함'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빛나는 구무함에는 전설 등급 무기의 성장 재료로 사용하는 '월광석'이 담겨 잇다. 촉마함과 흑풍함을 열면 각 직업에 맞는 무기 진화 재료를 얻는다.

엔씨소프트는 '4성 구무악'을 빠르게 처치한 이용자 10명에게 '현왕' 칭호를 준다.

'왕이 되는 자 시즌 1' 이벤트에서 현왕 칭호를 받았던 이용자가 10위 이내를 기록하면 '진 현왕' 칭호를 획득한다. 실시간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블소는 3월 13일까지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병 군장'을 30금에 살 수 있다.

신병 군장을 사용하면 전투식량과 추가 아이템을 얻는다. 전투식량은 비룡공상에서 '미리내 보패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