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20 16:1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깔끔하고 정돈된 외모가 개인 경쟁력의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왁싱을 통해 자신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대전왁싱 전문업체 ‘미라인더아트(대표원장 오윤정)’는 2, 3월 이벤트를 통해 좀 더 경제적으로 왁싱과 각종 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미라인더아트'에 따르면 2월 말까지 이달의 왁싱행사로 이마와 인중 왁싱 서비스에 대해 정가대비 35%까지 할인을 적용해주며, 종아리왁싱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속눈썹 펌도 기존 3만원에서 2만원으로 낮춰 제공한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한달 내 재방문 시 50%할인을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미라인더아트’는 올해 40주년을 맞는 글로벌 왁스 브랜드 '캐론랩 오스트레일리아'의 대전지역 교육센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캐론랩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자체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별도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적용할 경우 더욱 효율적인 서비스와 혜택이 기대된다. 

또 모든 타입의 고품격 왁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캐론랩 왁스(하드, 스트립, 필름, 비즈, 슈가)의 다양성 및 전문성은 고객의 피부에 가장 알맞은 시술을 제공,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미라인더아트’는 한국미용예술전문가협회(KBEA) 지정 인증 교육기관으로 왁싱서비스 및 1대 1 맞춤 왁싱교육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대전지역 내 왁싱서비스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왁싱의 경우 페이스왁싱과 바디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등 원하는 신체부위를 모두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아이브로우, 속눈썹펌, 속눈썹연장도 받을 수 있다.

‘미라인더아트’는 2월 이벤트 종료와 함께 3월 이벤트도 가장 고객들이 많이 필요로 하는 내용으로 준비해 진행, 공개할 예정이다. 또 맴버쉽 가입 시 추가적인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왁싱의 필요성과 효과를 잘 아시는 분들 중 캐론랩 왁싱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아 이를 계기로 적극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더해 대전왁싱 저변을 확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