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20 17:06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오는 28일까지 2019년도 1학기 마지막 학점은행제 신입생을 모집한다.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성신여자대학교 총장명의 및 교육부장관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미용학, 화훼조형학, 패션디자인학, 간호학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2019년도 부터는 체육학 전공도 신설하여 운영한다.

2019년도 1학기에는 미용학, 화훼조형학, 체육학전공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성신여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경우 평생교육법에 따라 일반대학과 동등한 학위를 인정받을 수 있어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등도 가능하며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진학 시에는 대학원에서 장학금도 지급한다.

성신여대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취득과정 뿐만 아니라 취업준비를 위한 각종 자격증과정, 문화예술과정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해주는 기관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과정별 맞춤형 교육, 쾌적하고 실습에 적합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성신여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일반 대학교 한학기 등록금의 절반 수준밖에 되지 않는 수업료로 4년보다 빠른 기간안에 저렴하게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며 “별도의 실기시험 없이 면접과 수강신청을 통해서 입학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많은 학생들의 입학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28일까지 2019년도 1학기 마지막 신입생을 모집하며 입학문의 및 상담은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또는 전공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