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02.20 18:41
싱가포르에서 열린 하이드로콘퀘스트 특별 행사 (사진 제공=론진)​
싱가포르에서 열린 하이드로콘퀘스트 특별 행사 (사진 제공=론진)​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론진은 지난 18일 싱가포르에서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의 수상 스포츠 컨셉을 부각하는 싱가포르의 더 풀러턴 베이 호텔 루프탑에서 열렸으며, 론진의 앰버서더인 영화배우 곽부성이 참석했다.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은 수상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론진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전통적인 우아함이 결합돼 탄생했다. 론진에 따르면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은 스쿠버 다이빙에 필요한 300m 방수 기능과 단반향 회전 베젤, 스크루 다운 크라운과 케이스백, 이중 안전 폴딩 잠금장치 및 다이빙 익스텐션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론진)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로콘퀘스트 모델 (사진 제공=론진)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로콘퀘스트 모델은 세라믹 베젤이 더해져 스포티하면서 현대적인 워치의 모습을 더욱 부각했다. 이번 모델은 블루·블랙·그레이 컬러의 베젤과 다이얼로 즐길 수 있으며 러버 스트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스틸 브레이슬릿은 부드럽게 마감된 스틸로 이루어져 착용감이 뛰어나다. 하이드로콘퀘스트는 41mm·43mm(국내는 41mm만 출시)로 출시되었으며, 날짜와 시간을 제공하는 모델·크로노그래프가 추가된 모델로 구성됐다.

본 카넬 론진 사장은 "스포츠 워치 중에서 특히 다이빙 워치에 대한 수요가 지난 몇 년 동안 눈에 띄게 증가해왔다"며 "하이드로콘퀘스트의 발전된 세라믹 모델은 현대적이면서 눈에 띄는 타임피스를 찾고 있는 역동적인 개개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시계"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