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0 18:41
(이미지제공=X.D.글로벌)
(이미지제공=X.D.글로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X.D.글로벌은 모바일 게임 '얼티밋 스쿨'에 한국 현지화 캐릭터 '구미호'를 업데이트했다.

구미호는 한국의 구미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로, 게임에서는 조선 시대 사또 복장의 흰 여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구미호는 스킬 사용 시 전장에 영혼 구슬을 남기며, 남은 구슬과 연계하는 스킬을 보유해 높은 스킬 이해도가 요구된다.

구미호 출시를 기념해 영웅 구미호, 코스튬 'R!CH', '신예 등장 패키지: 구미호'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과 코스튬이 포함된 '신예 등장 패키지: 구미호'는 출시 후 2주 동안 한정 판매된다.

기본 모습과 코스튬의 염색을 대폭 할인하는 '구미호 염색 패키지'와 20오색석으로 구미호 체험권과 구미호 영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벤트 모드 '웅라톤'이 추가된다. 웅라톤은 모든 이용자가 '흑웅'을 사용하는 3대3 레이스 방식의 모드다. 웅라톤은 오는 3월 13일까지 오픈되며 이벤트 기간 웅라톤을 플레이하면 '승급 대왕 만년필' 등 각종 랭킹 점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2일 4시부터 25일 4시까지 진행하는 '주말 대작전 이벤트',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개학 시즌 출석 이벤트', 3월 5일까지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하는 '친구 모집 이벤트'가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