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1 10:09
(이미지제공=인트라게임즈)
(이미지제공=인트라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인트라게임즈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PS4,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의 홈페이지를 21일 오픈했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핵&슬래시 스타일의 2D 액션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8종의 캐릭터 중 4명을 선택해 경단 형태로 쌓아 올린 채 전투를 펼친다.

전투 중에 리더가 자신의 바로 위에 놓인 머리를 던져 적을 공격하는 '어시스트 오더', 리더가 쌓여있는 모든 머리를 던지는 '엑스트라 오더' 등의 공격 스킬과 무적 상태에 돌입함과 동시에 공격력과 방어력, 금화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피버 모드'를 지원한다.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3월 10일까지 '짤랑짤랑 금화 슬롯'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제한 시간 내에 같은 얼굴의 캐릭터를 모아 금화를 획득해야 하며, 실제 게임처럼 피버 모드와 어시스트 오더를 잘 활용하면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랭킹 1~5위에 '무드등'과 '장패드'를 증정한다.

인트라게임즈 관계자는 "신작 IP인 만큼 많은 분께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홈페이지에서 게임 영상도 보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은 28일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만 98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