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2.21 11: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가 아파트 내 소통이 부족한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 간의 단절을 해소하고자 세대공감 화보 ‘트랜디쇼날 룩’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 캠페인은 다시 유행하고 있는 과거의 패션 아이템 등을 활용하여 패션을 통해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가 소통의 기회를 찾아주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사전에 엘리베이터 매체로 모집 영상을 송출한 뒤, 특정 아파트 입주민 중 2가족을 선정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캄보디아 아이들을 위한 사회적 기업인 ‘딜럽’과 잔혹함 없는 윤리적인 비건 패션을 제안하는 ‘비건타이거’의 협찬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이들은 아트임팩트와 각각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지원을 받아, 서울∙경기권 엘리베이터 매체에서 오는 28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22일 길음역 금호 어울림센터힐아파트에서 ‘트랜디쇼날 룩’의 결과물을 담은 작은 사진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의 내용을 담은 바이럴 영상이 추후 애드파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