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1 16:27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마블 지식재산권(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2종을 21일 추가했다.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는 캡틴 마블과 함께 뉴욕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당을 저지해 나가는 콘셉트로, 총 2단계로 구성된다. 캡틴 마블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스테이지 '뉴욕을 방어하라!'도 추가했다.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스테이지 당 다섯 명의 적 리더를 상대하며 뉴욕 거리를 점령한 악당을 순차적으로 처치해야 한다.

두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캡틴 마블과 스파이더맨, 닉퓨리,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등 5종의 카드가 포함된 카드팩을 제공한다.

카드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카드 덱을 최대 10개까지 저장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미완성 덱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완성 기능도 선보였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관련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경험치와 골드, '캡틴 마블과 친구들 패키지'를 선물하고, 28일 새롭게 오픈되는 두 번째 스테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7일 동안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50 보석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