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2.22 08:2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 및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북프로, 아이패드 구매 시 할인 제공 및 액세서리 증정,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오프라인에서 오는 3월 16일까지 행사 대상 맥북프로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 및 교직원은 할인 또는 신학기 액세서리 패키지 등 최대 2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북프로 13형 논터치바 고급형 및 터치바 13형 기본형 구입시 10만원 할인, 맥북프로 13형 터치바 고급형 및 맥북프로 15형 터치바 기본·고급형 구입시 애플 정품 액세서리 20만원 할인 또는 24만원 상당의 신학기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 등이다. 

액세서리 패키지 구성품은 폭스랩 브랜드 백팩+USB-C 허브+키보드 스킨 3종 세트 등이다.

행사기간 중 맥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맥용 애플케어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3월 9일까지 아이패드 6세대와 애플 펜슬을 동반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이 주어진다. 

중고 전자제품 보상 구매시에는 최대 7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윌리스의 온라인 판매점인 ‘윌리스몰’을 통해 애플의 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맥 노트북 구매 시 최대 20만원, 아이패드 6세대와 애플 펜슬 동시 구매 시 최대 7만원, 아이패드 프로 구입시 최대 10만원, 애플워치 시리즈 4 구매 시 2만원, 비츠 전품목 구매 시 최대 15%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