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22 12:11
'용왕님 보우하사' OST에 가수 다언이 참여한다. (사진=소속사 제공)
'용왕님 보우하사' OST에 가수 다언이 참여한다. (사진=소속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다언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에 참여한다.

매회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다섯 번째 OST ‘Loss of memory’가 오는 27일 낮 12시 발매된다. 

다언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실력파 디바로 떠오르고 있다. 첫 데뷔 싱글 '내 앞에서 꺼져'를 비롯해 다수의 OST에 참여해 실력을 입증한 다언은 수많은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존재감을 입증시키고 있다.

공개된 녹음실 인증샷에서 다언은 헤드셋을 착용한 채 녹음에 몰두한 모습이 담겼다. 이어 헤드셋을 빼고 혼자 연습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Mnet ‘슈퍼스타K4’의 출신 가수 다언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다언은 지난 2018년 6월 데뷔 싱글 ‘내 앞에서 꺼져’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너무 아픈 기억은’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