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2.22 14:1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프리즘코리아가 55형 UHD 사운드바 일체형 TV ‘PTI55SUHD’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TI55SUHD은 830만 화소를 자랑하는 4K 기반의 울트라 HD이며 사운드 출력에 있어 후방에서만의 출력이 아닌 전방, 후방 4군데의 스피커 출력으로 선명한 영상과 더불어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TI55SUHD는 돌비 정식 라이센스 등록 제품으로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영화’, ‘음악’, ‘표준’으로 총3개의 음향 셋팅 값 설정이 가능하여 콘텐츠에 따른 몰입감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PTI55SUHD는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178˚의 광시야각으로 어디서 보든 원본 화면 그대로의 깨끗한 색감과 화질을 구현하며 LG의 정품 IPS패널을 기반의 RGB방식을 채택하여 원색에 가까운 색채현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HD 혹은 FHD 영상을 해당 UHD TV에서 최소한의 화질 손실로 4K 해상도로 감상할 수 있는 자동 UHD 업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한다.

외형적인 측면에서는 TV전면부의 사운드바에 짙은 로즈 골드 컬러를 채택하여 전체적인 메탈 분위기에 포인트를 주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뒤틀림 없는 견고한 메탈 바디를 바탕으로 세련된 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몰입감을 극대화 시켰다. 공학적으로 고안된 예리한 A형 메탈 스탠드는 안정감은 물론 어떠한 인테리어 환경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PTI55SUHD은 업계 최초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을 2등급으로 끌어올린 제품으로 장시간 TV시청에도 전기료 걱정이 없다.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은 11번가 쇼킹딜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PTI55SUHD모델을 8% 할인된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