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23 14:2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일산 고양가구단지 봄맞이 정기세일 가구박람회 ‘입주신혼가구전’이 오는 25일 마무리된다.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의 금번 입주가구전은 단지 입주업체들의 적극적인 참가로 매장별로 최대 30~50%까지 할인되어 각종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행사다. 

박람회 첫날부터 염창동 e편한세상부터 항동 공공주택, 송도 동일하이빌파크레인, 다산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등 대단위 아파트단지 등의 예비 입주자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등 여러 품목의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가구장만 시 꼭 들르게 되는 대형 가구단지들을 경유하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특히 고양가구단지는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나 인천 석창2지구꿈에그린, 청라지구 한양수자인 등에서도 평소 자주 찾는 곳인 만큼 지역에 무관하게 이번 할인혜택을 누리고 있어 할인과 함께 배송에도 신경 쓰도록 했다.

입주가구전이 끝난 후 오는 3월1일부터 시작하는 신혼가구전 역시 인기 있는 신혼가구들이 총 망라되며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참가 매장이 역대 최고 수준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하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할인품목 및 할인매장 등은 일산 고양가구단지를 찾으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