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2.26 13:51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이 22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2019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원장축사 및 학사보고, 학위수여와 시상, 답사, 폐회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단체사진촬영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수여자 198명, 교육부장관명의 학사학위 수여자 13명의 총 211명이 학위를 받았다.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부동산 학사학위 수여자가 대표자로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이어 총장상, 원장상, 공로상 시상을 진행했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이석준 원장은 축사를 통해 “매순간 성실하게 걸음을 옮겨 여러분이 겪게 될 크고 작은 경험들을 통해 자신의 일과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삶을 살길 바란다”며 “오늘 졸업식 자리가 배움의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의 시작인만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희망을 목표삼아 한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의 자랑스러운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오는 2월 28일까지 2019년 상반기 마지막 신입생을 모집하며 면접을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입학관련 상담 및 문의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전공별 홈페이지 또는 교수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