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26 14:42
승리 성접대 카톡 관련 보도로 박한별 남편 유모씨와 유리홀딩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승리 성접대 카톡 관련 보도로 박한별 남편 유모씨와 유리홀딩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씨가 빅뱅 승리의 성접대 카톡 메시지에 등장했다는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그의 회사 측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SBS funE 보도에 따르면 승리가 강남 클럽을 로비 장소로 이용해 투자자들에게 성접대까지 하려고 했다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승리와 대화를 나누던 사람 중  최근까지 공동 대표를 맡고 있었던 유리홀딩스 대표이자 박한별 남편 유모씨가 있다.

앞서 유리홀딩스 측은 YTN star와의 인터뷰에서 "버닝썬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버닝썬엔터테인먼트의 주식 20%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본사 또는 지주회사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 유씨에 대해 "남편이 맞다. 박한별씨와 2018년 결혼했고 작년에 자녀를 출산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는 개인의 사생활일 뿐 회사나 본 건과 관련된 사항이 아니므로 회사에서 답변 드리기 어렵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사건으로 유리홀딩스가 공들여 추진하던 신규사업이 무산되는 등 실질적인 손해로 회사가 어수선한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기사와 관련 "본인 확인 결과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작성된 기사였다"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