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8 11:13
(이미지제공=유니티 코리아)
(이미지제공=유니티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유니티 코리아는 '유나이트 서울 2019'의 티저 사이트를 28일 공개하고 참가자 등록을 시작했다.

유나이트는 매년 전 세계를 순회하며 열리는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다. 지난해 유나이트 서울에서는 8개 분야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60여개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총 4000여명이 참가했다.

유나이트 서울 2019는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게임 크리에이터의 상상력이 실현되는 순간'이란 주제로 개최된다.

유니티의 게임 개발 기능 활용법과 엔진 로드맵, 게임 서버 활용의 최적화, 게임 플랫폼 확장 등에 관한 기조연설과 다양한 주제의 세션,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스포트라이트 팀, 기술 팀, 유니티 전문가 그룹인 '유니티 마스터즈' 등  국내외 유니티 임직원 및 전문가들이 참여해 유니티 관련 최신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한다.

현장에는 'Ask the experts' 부스를 마련해 주요 세션 연사와의 질의응답이 가능케 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나이트 서울 2019 티저 사이트 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3월 31일까지 정상 가격의 50%의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유나이트 서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개발자 콘퍼런스이자 업계 네트워킹 및 지식 공유의 장으로 매년 그 열기를 더해 가고 있다"며 "이번 유나이트 서울 2019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