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3.06 14:49
(이미지제공=NHN페이코)
(이미지제공=NHN페이코)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NHN페이코는 전국 36개 대학 캠퍼스를 '페이코 캠퍼스존'으로 확보하고, 대학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코 캠퍼스존은 20대 이용자가 밀집한 대학 캠퍼스 내에 페이코 결제 환경을 마련한 오프라인 전략 거점이다. 2016년 10월 경희대 서울캠퍼스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서울대, 서강대, 한양대, 경희대, 세종대, 서울과학기술대, 강원대, 경북대 등 전국 대학 캠퍼스 36곳에 조성됐다. 

해당 대학교 학생들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교내에서 '페이코'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캠퍼스존 확대를 기념해 많은 학생이 스마트한 결제와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학기 내내 매달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학생 식당과 매점, 카페, 서점, 문구점 등 교내 결제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개월간(3~6월) 매월 3회씩 최대 12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대학 캠퍼스 안에 부착된 오프라인 홍보물에서 QR코드를 스캔한 다음, 노출되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우리학교 캠퍼스를 선택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페이코 앱 하단의 '오프라인 결제'를 활성화해 간단한 본인 인증을 마친 뒤 결제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은 1000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사용된다. 한 번 사용하면 다음번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추가 발급된다.

대학 생활을 윤택하게 해줄 경품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까지 할인 쿠폰을 받아 한 번 이상 결제에 이용한 학생이 대상이며, 경품으로 에어팟(10개)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장), 캠퍼스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 이용자가 간편결제를 넘어 간편한 금융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