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봉현 기자
  • 입력 2019.03.06 17:01
임종식 교육감은 소통 공감의 날을 맞아 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기능대회, 인성교육 실천사례대회, 학생과학발명품대회와 과학탐구올림픽, 감사원 평가 등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둬 축하와 ‘소통․공감의 날’을 개최했다. (사진제공=경북교육청)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공감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북교육청)

[뉴스웍스=문봉현 기자] 경북교육청은 지난 4일 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공감의 날’을 개최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전국기능대회, 인성교육 실천사례대회, 학생과학발명품대회와 과학탐구올림픽, 감사원 평가 등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것을 축하 했다.

불확실하고 다변적인 세상을 살아갈 우리 아이들이 삶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2019학년도 역점사업 3가지를 밝혔다.

임 교육감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주기 위해 추진해야 할 많은 과제들은 어느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라, 교육가족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야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2019년 경북교육청 공무원 반부패·청렴 서약식 및 표창전달식, 3월 1일자 인사이동에 따른 전입직원 소개와 직장교육을 함께 실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