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3.06 17:26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이븐스코인이 암호화폐 전망의 희소식을 전하며 계속된 호재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베트남 설명회를 성황리에 끝낸 이븐스코인(EVENS코인)이 세계 암호화폐 전망을 밝힐 소식을 전해왔다. 세계 실물경제 시장에 당당히 기축전자화폐로써 우뚝 서겠다는 암호화폐 전망을 예고한 것이다.

이븐스코인(EVENS코인)은 11일 아이닥스 거래소 상장 예정 소식을 전하며, 추가적으로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많은 투자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이븐스코인은 계속된 호재를 내보이고 있어 그 신뢰감을 전하고 있다.

이브스코인 관계자는 IEO 조기마감을 염두하고 있어, IEO 참여자들에게 ‘아이닥스 회원가입을 미리 해놓으면 더 쾌적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팁을 전했다. 이븐스코인 관계자들은 상장 이후에도 끊임 없는 관리와 가격방어를 위해 최선의 노력과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와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암호화폐거래소 아이닥스(IDAX)는 세계 10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꼽히고 있으며, 현재까지 큰 사건 사고 없이 안정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븐스코인과 아이닥스는 IEO를 예정하고 있으며 서로의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븐스코인(EVENS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가볍게 뛰어넘고 ‘리플’ 보다도 빠른 작업 속도인 1790TPS(Trans per Second) 를 입증해 내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거기에 실물경제에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해 블록체인 기술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많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프로젝트들이 시도했지만 실제로 구동되어 사용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븐스코인은 최근 인도 메이저 은행들과 에스크로 어카운드(Escrow Account) 계약을 완료 했다. 인도에서 가장 큰 은행 중 ‘YesBank’, ‘iciciBank’와의 협약은 인도라는 새로운 시장에 이븐스코인이 세계로 발돋움하는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망된다.

현재 암호화폐전망은 1세대 비트코인, 2세대 이더리움, 3세대 이오스, 에이다라는 굵직한 코인들이 주도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여기에 4세대 실물경제 코인이라는 큰 타이틀을 걸고 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 이븐스코인의 앞날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