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3.07 11:03

‘크림 스킨’의 놀라운 보습력에 미스트의 간편함을 더해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깊은 보습감 선사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면서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페이스 엔젤링, 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새로 선보이는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림의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스킨의 흡수력을 한 데 합친 크림 스킨은 기본적인 스킨의 역할뿐 아니라 스킨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