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07 15:29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버글로우의 ‘Be Natural’ 연습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의 각종 채널과 스톤뮤직을 통해 ‘Be Natural’ 연습 영상을 게재,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버글로우의 ‘Be Natural’은 단순한 안무 커버 영상이 아닌 선배 가수 S.E.S.와 레드벨벳을 오마주한 영상으로 의자를 활용한 파워풀하고 몽환적인 에버글로우만의 카리스마 가득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보컬 실력으로 믿고 보는 실력파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의 의상은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시크함과 청순함을 모두 드러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3월 18일 ‘ARRIVAL OF EVERGLOW’로 가요계에 첫 도전장을 내밀 에버글로우가 S.E.S.와 레드벨벳의 바톤을 이어받아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