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3.07 17:48
(이미지 제공=에듀윌)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행정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합격완성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행정사는 행정안전부 소관의 유일한 자격증으로 타인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일체의 서류 작성, 번역, 제출 대행, 신청, 청구 및 신고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시험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시험은 5지선택형으로 민법과 행정법, 행정학개론을 다룬다. 2차 시험은 논술형으로 민법과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실무법에서 출제된다.

에듀윌은 올해 제 7회 행정사 2차 시험일(2019년 9월)까지 에듀윌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2019 합격완성반’을 선보였다.

해당 커리큘럼은 총 4단계의 과정으로 행정사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과목별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시험에 출제될 핵심이론을 집중 공략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실전 응용 감각을 높일 수 있는 문제풀이를 통해 실력을 다질 수 있는 ‘핵심요약&문제풀이’ 과정으로 구성했다. 이후 최종 합격을 위해 출제 포인트 중심의 고득점 도약 과정인 ‘마무리 특강&실전모의고사’ 단계를 거친 후 기출해설 특강으로 마무리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행정사 자격증 시험대비 ‘2019 합격완성반’은 민법 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 민법 계약, 행정 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 실무법 과목으로 구성됐다. 해당 과정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