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3.08 16:09

항공사 대표문구와 웹사이트, 모바일 앱 그리고 디자인까지 단장
편도 115 홍콩달러부터 여행지 살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사진=홍콩익스프레스)
(사진=홍콩익스프레스)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홍콩 익스프레스(HK Express)가 항공사 고유의 정체성과 도전하는 정신을 반영해 올 봄 새로운 브랜드로 탈바꿈한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도시 유일의 저가항공사로서, 홍콩에서 단독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트랑, 나가사키와 최근 발표된 미야코(시모지시마) 노선이 대표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문구를 ‘Your Move’로 결정했다. 이 메세지는 매일 반복되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홍콩 익스프레스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여행을 계획하도록 고객의 행동 결정(call-to-action) 의 의미를 전달한다.

전 플랫폼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된 일러스트와 아이콘들도 시각적으로 가독성을 높여주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커머셜 디렉터 조나단 헛(Jonathan Hutt)은 “홍콩 익스프레스는 항상 배우고 성장하고 진화중이다. 이번 브랜드 전환을 통해 우리만의 에너지와 긍정의 힘을 보여줄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더욱 모험가적이면서도 진심으로 서비스하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이를 축하하기 위해 편도 HK$ 115 (한화 약 2만원)부터 선택된 여행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0일까지며, 여행기간은 이달 14일부터 7월 6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