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12 09:1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회사 야유회, 워크샵, 교회 수련회, 대학생 엠티 등 단체활동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가운데 서울에서 1시간 거리, 양평의 자연 속에 위치한 용문산리조트펜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용문산리조트펜션은 약 5000 규모의 넓은 부지에 800여평의 쾌적한 건축물을 갖추고 있으며 20여개의 객실과 BBQ장, 세미나실, 운동장, 노래방, 수영장 등의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경기도 단체펜션으로는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다. 

특히 세미나실은 120석, 60석, 30석의 세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대형스크린과 빔 프로젝트, 명품음향시설, 4계절 냉난방을 제공하고 있어 회사 워크샵과 교회 수련회장 등으로 이용하기에 맞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큰 호응을 얻는 것은 BBQ 무한리필 서비스이다. 과일나무로 훈제를 한 바비큐에 음료, 주류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아침 조식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별다른 준비 없이 떠나도 모두가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뒤편으로는 사계절 옷을 갈아입는 용문산을 병풍 삼고, 앞편으로는 깨끗한 계곡을 끼고 있는 용문산리조트펜션의 입지는 힐링여행지로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또한 양평에는 즐길만한 지역축제가 많은데 날씨가 따뜻해지는 4월부터 그 축제가 더욱 풍성해져 용문산리조트펜션 이용객들이 참여하기에 좋다. 당장 4월에는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용문산 산나물축제가 6월부터는 메기수염축제, 7~8월경 물축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용문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인원수, 식사 여부 등 원하는 사항을 체크하면 이용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담담자의 친절한 안내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