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13 06:12
'정준영 동영상' 지라시에 다른 연예인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사진=정준영 SNS)
'정준영 동영상' 지라시에 다른 연예인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사진=정준영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정준영이 승리 카카오톡 단체방에 불법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는 보도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각종 지라시가 무차별 적으로 유포되고 있다.

12일 해당 대화방에 참여 했다는 의혹을 받은 모델 허연 소속사 측은 "현재 논란인 모 연예인 카카오톡 대화방 관련해 가르텐 모델 '허현'이 포함되어 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동명이인일뿐 가르텐 허현은 전혀 친분도 없으며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승리 카톡을 최초 보도한 SBS FunE 강경윤 기자도 지라시와 관련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이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불법 동영상, 이른바 몰래카메라 영상을 유포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전혀 관계없는 유명 걸그룹 멤버들에 대한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승리가 포함된 카톡방에서 불법 촬영물로 의심되는 또다른 동영상이 공유된 사실을 확인하고 이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한 관계자는 "경찰이 확보한 대화 내용에 동영상 관련한 부분이 있어 해당 동영상이 어떻게 촬영돼 공유됐는지를 살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