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13 08: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직방, 아모레퍼시픽, 퍼스트 클래스 서비시스 코리아, 우일사, 시공데코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직방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인팀 UI/UX 디자이너이며 오는 24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VMD 디자이너이며 오는 18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퍼스트 클래스 서비시스 코리아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일사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텍스타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시공데코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고물 편집 디자이너이며 다음달 7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네오플(게임 멀티미디어(영상) 디자이너/4월 13일까지), 카카오커머스(커머스 디자이너/3월 31일까지), 엔씨소프트(AION2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3월 31일까지), 컴투스(BX디자이너/채용시까지), NHN Entertainment(모션그래픽 디자이너/5월 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