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3.13 10:00
배우 정유미.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배우 정유미.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배우 정유미 측이 정준영 동영상 관련 허위 지라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3일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이라며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해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준영이 여성과의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하고, 이를 그룹 빅뱅의 승리가 포함한 지인들이 속해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유포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정준영 불법 영상 속 피해자라는 허위 사실이 담긴 지라시가 급속도로 유포됐고, 정유미도 이에 거론돼 피해를 입은 바 있다.

[아래는 정유미 소속사 스타캠프202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캠프202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