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3.14 11:18
(사진제공=비씨카드)
(사진제공=비씨카드)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비씨카드는 매월 9만9000원에 국내 유명 골프클럽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프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엔BC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골프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했다. 특히 9만9000원 특가 라운드에 골프연습장 50% 할인 혜택이 더해지며 골프에 입문하려는 2030세대에서 참여도가 약 20% 상승했다.

먼저 올해 말까지 9만9000원에 국내 유명 골프클럽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는 혜택은 계속된다. 매월 총 10개팀(선정기준 10명)이 선정되는데 당첨된 1명이 팀 당 4명으로 구성하면 된다. 응모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비씨카드 홈페이지,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에서 2주간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0일에 발표하며 개별 통지 예정이다.

3월 골프클럽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Q다. 당첨자는 응모월 기준 2개월 말까지 비씨카드 골프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된다.

매주 금요일 골프연습장 50% 할인, 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XGOLF, 갤럭시아골프클럽, 캐슬렉스이성대 등 전국 제휴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비씨카드 고객은 오는 7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50%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 1개월 무료 체험권도 증정한다. 멤버십에 가입되면 스크린골프장 이용권 1만원권, 골프존마켓 7%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은 비씨카드 모바일 앱과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직접 해당 혜택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골프시장과 골프인구증가에 따른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골프엔BC’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골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