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김병철과 다정다감한 사진 공개… "해피투게더 많이 시청해주세요"
남궁민, 김병철과 다정다감한 사진 공개… "해피투게더 많이 시청해주세요"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19.03.14 2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철, 남궁민. (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김병철, 남궁민. (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배우 남궁민과 김병철의 다정다감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남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안에서는 불꽃 튀는 #라이벌 하지만 실제로는 #다정다감 #나이제 #선민식 #닥터프리즈너 오늘밤 #해피투게더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남궁민과 김병철이 다정하게 안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파국오빠랑 민오빠 너무 보기 좋아요", "닥터프리즈너 화이팅! 기대할게요", "두분 캐미가 장난 아니네요", "형제같아요", "최원영 배우님과도 사진 찍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이 출연 예정인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의사가 교도소 의료과장으로 부임 후 펼쳐지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 14일 방송은 '닥터 프리즈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을 비롯해 권나라, 이다인,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