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3.14 16:36
(이미지제공=네오플)
(이미지제공=네오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플은 3D 적진점령(AOS) 대전 액션 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티모시'를 14일 업데이트했다.

지난 오프라인 이용자 쇼케이스 '더 유니온'에서 첫 공개된 티모시는 사이퍼즈의 63번째 캐릭터로, '타라', '나이오비'에 이어 세 번째로 불의 힘을 사용하는 능력자다.

기본 상태에서는 주황색 불꽃을 보이며 약한 공격력을 나타내지만, 폭주 상태에는 파란색 불꽃을 뿜으며 공격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적에게 화상을 입히는 기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염포', '잿불의 성채', '슈퍼 노바'와 같이 불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티모시 캐릭터로 일반전 또는 협력전을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고,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테이 레어 부스터' 3개, '선택형 티모시 레어 소모품' 1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티모시 공략 또는 팬아트를 게재하면 각각 최대 10명을 선정해 '테라 주괴' 1000개를 선물한다.

매일 공성전을 1회 플레이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EC 티모시 풀유니크팩', '티모시 소모품 레어부스터' 등을 지급하고, 기존 이용자가 신규·귀환 이용자로부터 7회 추천받을 때마다 '티모시 소니소니 퍼레이드 코스튬'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