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15 15: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중공업 등 삼성 계열 건설사들을 비롯해서 금강주택,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우조선해양건설 등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중공업 등 삼성 계열 건설사들이 상반기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건축, 토목, 화학·화공, 기계, 전기전자(HW), 환경, 안전공학, 조선, 상경 등이며 오는 19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금강주택이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 안전, 보건, 인테리어, 재무회계, 개발사업, 경영지원 등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축시공, 토목시공, 안전관리, ENG기계, ENG사업, 영업 등이며 오는 25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양우종합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관리, 영업, 전기, 고객지원, 건축시공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2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희건설(20일까지), 현대아산(20일까지), KCC건설(19일까지), 아이에스동서(19일까지), 리젠시빌주택(31일까지), 한국시설안전공단(22일까지) 등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